설연휴 문경풀빌라펜션 힐스카이방문

    문경풀빌라

     

    이번설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문경풀빌라 펜션인 힐스카이에 방문했습니다. 코로나로인해 큰아버지댁에서 제사지내는것을 한해 두해 넘어가다보니 자연스레 차례를 안지내게 됩니다. 

     

    덕분에 아버지와 어머니 형님네 가족과 함께 설, 추석 연휴에는 풀빌라펜션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설연휴에는 대구에서 가까운 문경풀빌라 힐스카이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문경풀빌라

     

    예약하고 안 사실이지만 애견동반입실이 가능한 펜션이라서 다른 객실에는 모두 반려견을 데리고 왔었습니다. 하필 가장 추운 설연휴라 밖에서 뛰어 놀지 못해 아쉽네요.

     

     

     

    풀빌라답게 34도 온수로 24시간 수영장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풀빌라수영장이라고 해도 수영장이 아주 작은 규모가 대부분인데 문경풀빌라 힐스카이는 수영장이 정말 컸습니다.

     

    수심도 1m가까이 되어서 어른들이 놀기에도 아주 딱 좋았습니다. 다만, 튜브등이 따로 없어서 집에서 챙겨와야 합니다. 

     

     

     

    수영장 외부에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데크가 있는데 겨울에는 외부와 연결되어 있어서 사실 많이 춥습니다. 따라서 겨울에는 고기만 굽고 식사는 집안 내부에서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복층구조로 2층에는 침대방과 온돌방이 있으며 갓난 아기가 있는 가정은 피하는게 좋을 듯합니다. 2층에서 1층 거실을 바라보는 창가가 너무 위험합니다. 

     

     

    문경풀빌라

     

    2층에서 바라본 1층 거실입니다. 윤실장 조카가 너무 어려서 살짝 위험했습니다. 틈사이로 머리가 통과가 되기때문에 1층으로 떨어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영아들보다는 초등학생나이 또래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 방문하면 좋을 듯합니다. 

     

     

    힐스카이

     

    화장실은 1층과 2층 각각 하나씩 있으며 1층에는 욕조도 있습니다. 겨울에 온수수영장에서 놀고 씻을때 감기걸릴수도 있는데 욕조에 미리 뜨거운물을 받아 놓고 씻으면 그나마 낫습니다. 

     

    풀빌라펜션이라 대부분의 집기들은 구비되어있었고 튜브와 양념, 먹거리등만 챙겨오면 되겠습니다. 또한 영유아가 있는 가정은 복층구조로 위험할 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애견동반입실 가능 풀빌라펜션이라 펜션마당에 잔디광장이 있어서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